렌로드로 인해 비지니스도 못팔고 극심한 스트레스와 압력을 받고 있는중에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3년전 브로커를 통해 세탁소 비지니스를 매매하는 과정에서 억울한 일을 당했 습니다.
중국인 바이어가 드리이크리닝 기계가 노후하다는 이유로 매매가를 깍길레 AS IS 조건으로 3만불을 깍아서 사기로 계약서를 썼습니다.
그런와중에  Landlord가 Property를 팔고자 했고 저희가 중간에 도와서 Property도 시세보다 훨씬 좋은값에 매매 하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저희측 브로커가 비지니스와 Property를 동시에 클로징 못하고 저희 비지니스 클로징 바로 전날 Property만 먼저 클로징을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브로커는 Property를 클로징하면서 커미션을 받았고, 바이어가 하루 아침에 Landlord가 되어버렸습니다.

Landlord가 되어버린 바이어는 휘바람을 불면서  다음날 저희 비지니스 클로징하는 날 와서는 드라이크리닝 기계를 작동시켜 보라는 것입니다. 당연히 기계를 작동시켜 보여 줘었는데 소음이 난다며 베어링과 냉각장치가 좋지 못한것 같다며 기계를 고치고 추가로 만불을 더 깍아 줘야 사겠다고 으름장을 놓았습니다. 그전에 2주동안 자신의 동생에게 트레이닝을 해줄때도 아무말 없다가 말이죠. 급매로 워낙 저렴하게 리스팅 했기 때문에 기계가 노후한 것은 이미 as is 매매 하기로 계약 햤는데, 바이어가 렌로드로 하루 사이에 바뀌고나니 제멋대로 였습니다.
년 매상보다 훨씬 저렴하게 리스팅 했음에도 계약 초에 노후한 드라이크리닝 머신을 이유로 3만불을 깎아 주었는데, 
기계도 고치고 만불을 더 깍아 달라니 너무 억울 했습니다. 몇달 후 기계도 고쳤고 만불도 깍아주겠다고 했지만, 자신의 상황이 바뀌어서 이젠 비지니스를 사지 않겠다고 합니다. 그렇게 암흑 속에서 3년이 지났습니다. 

이 Property에서 37년간 가족들이 비지니스를 해오셨고 전 Landlord와 좋은 관계를 유지한 덕에 저렴한 렌트비로 사업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전 주인과 맺은 계약 덕분으로 2년 옵션이 더 남아 있어서 $1100인 저렴한 렌트비로 올해 2018년 10월달까지는 렌트비 인상없이 왔습니다. 이제 재계약 시점이 가까워오자 작년부터 현재의 약 3배의 인상을 하겠다며 벼르고 있습니다.
게다가 저희 비지니스 매매시 escrow에 Earnest Money  $5,000을 예탁해둔 계약금을 돌려받겠다며  친구까지 동원해서 저희 사업장에 와서 협박했었고 지속적으로 스트레스를 주었습니다. 아직까지 Earnest Money 는 escrow에 예치된 상태 입니다.
Earnest Money를 돌려 주겠다는 싸인을 하지 않으면 더이상의 랜트는 없다며 e-mail 로 협박도 했습니다. 게다가 아직 2년 옵션이 남은 상태에서 $5000 Security deposit을 내라고 e mail로 협박 했습니다. 비지니스 매매가 어긋나고 3년이 지나는 동안 지붕이 심하게 새어 비가 새는 사진과 동영상, 이멜, 그리고 직접 통화 까지 여러번 고통을 호소 했지만 해결해 주지 않았습니다. 파킹랏도 심하게 크렉이 되어 움푹 페이고, 잡초들이 심하게 나서 일하다 말고 잡초 제거 작업을 하는일이 일상이되어 고통을 호소 했으나 3년 동안 외면만 해오다가 올해 10월을 만기로재계약 시점이 되자 급하게 9~10월에 겨우 고쳐 주었습니다. 
3년동안 지긋지긋한 렌로드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부동산에 팔려고 끊임없이 시도한 끝에 관심 보이는 바이어도 몇몇 있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3배의 렌트비 증가와 매년 5% 인상, 10,000불의 sequirty deposit 등의 조건으로 모든 바이어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저희 비지니스 매매 리얼터가 일년에 랜트비를 $22,590 추가 인상 하면 누가 이런 비지니스를 사겠냐고 렌트비를 조정해 달라고 간곡히 부탁 했고 물론 저희도 부탁했지만 랜로드는 거절했고 저희는 비즈니스를 팔지도 못하고 암흑속에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번달 10월 말일이면 2년 옵션 리즈 기간도 끝이 납니다. 이미 갑작스런 랜트비인상과 심한 계약조건으로 바이어들을 놓치는 손실이 있었고, 매년 비지니스 매상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팔기 어렵게 방해하는 랜로드때문에 격은 정신적 물질적 고통의 책임을 물을 어떤 법적 도움이라도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