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성실하고 좋은 답변을 주셔서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제가 이주전에 좌회전시 보행자를 다치게 했습니다. 그때 보행자 신호는 적색 이었습니다. (보험회사에서는 제 책임이 25 , 보행자 책임이 75 로 주장하는거 같습니다. )

경찰 리포터 하고 엠블런스로 ER에 갔습니다.  얼마나 다쳤는지는 알수 없지만 보험사 직원에 따르면 넘어지면서 목뒤에 상처가 나서 스테이플 하고 당일 퇴원해서 집으로 돌아 갔다고 합니다. 


첫번째 질문입니다.

이틀전 보험 회사에서 

"I agree the release of my policy limit"  or "I do not agree " 둘중에 하나에 싸인해서 서류를 보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보험 회사에서는 not agree 하라고 권합니다. 이유는 상대방이 제 보험 한도를 알게 되면 불필요한 검사를 하고 보상액도 높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제가 검색해 본걸로는  보험 액을 알려 주지 않으면 소송으로 갈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제 보험 한도를 알려 주도록 agree 해야 할까요? 아니면 보험 회사 말대로 not agree 해야 하나요?

정말 중요하고 절실히 답이 필요합니다. 변호사한테 물어 보려고 해도 대부분의 변호사들이 피해자 상담만 받을뿐 제 케이스는 거절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질문 입니다.

제가 not agree the release policy limits(100K) 소송으로 간 경우 보험회사 ( GEICO ) 변호사가 전담 한다고 알고 있는데 맞나요?


세번쨰 질문입니다. 

소송이 진행 될경우 제가 반드시 미국에 있어야 하나요? 예를 들어 법원 출두를 해야 하는지, 

내년에 미국에 없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여쭈어 봅니다. 


감사합니다.